첨단과학인 유전자학이 발달하며 밝혀진바, 살아있는 모든 생명체에는 반드시 그 나름의 유전자(DNA=유전정보=앎)가 있고, 생명체는 그 유전정보(앎=프로그램)에 따라 자연계!
즉, 생태계에서 에너지를 흡수하고, 배설하고, 번식하며, 시시각각 다가오는 상황에서 느끼고 (감정) 반응하며 존재합니다. 이 사실은 이제 그 누구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우리가 창조주라고 하는 존재!
즉 하느님=알라=법신=道라고 각 종교에서 명칭을 붙인 우주 창조주 神에게도 생명체로서의 유전자가 있다면, 이 우주는 神의 그 유전자에 의해 창조되고 유지되고 있으며, 그 神은 분명 모든 생명체와 마찬가지로 ‘감정적으로 느끼며 살아있는 생명체’일 것입니다.
즉, 생명체인 당신이 유전자 설계대로 살아가며 감정적으로 희로애락을 느끼듯이, 神도 유전자 가 있다면 당신과 똑같이 유전자 설계대로 살아가며 감정적으로 희로애락을 느낀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神도 유전자가 있는 살아있는 생명체이고, 그 神이 자신의 유전자(앎=프로그램)로 우주와 우리 인간을 창조했고, 우주의 모든 흐름이 神의 유전자(앎=프로그램)에 의해 흐르고 있다면, 그 神의 유전자 흐름은 희로애락을 느끼며 울고 웃는 우리 삶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그 神의 유전자가 무엇인지 알아 우리의 삶에 반영하여야 우리는 풍요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입니다.
생각해 봅시다. 우리가 막연하게 짐작만 하고 있던 우주를 창조했다는 존재, 神이 감성적으로 느끼며 살아있는 유전자가 있는 생명체로서 우리와 동시에 우리 삶의 모든 상황을 생생히 같이 느끼고 있다면 이 얼마나 놀라운 일입니까!
그렇다면 반드시 확인해 볼 필요가 있겠지요.
내용은, 수학 및 첨단과학인 소립자물리학, 천체물리학, 분자생물학, 유전자학, 지적설계진화 론, 또 20세기 사회체제를 민주주의와 공산주의로 양분한 공산주의의 모태 唯物論 헤겔의 正反合이 唯神論인 正分合으로 관점이 바뀌며 오히려 神을 유전자가 있는 생물체로 입증하고 있습니다.
분명한 것은 이렇게 드러난 神의 유전자를 우리가 알면 알수록 ‘아는 만큼’ 당신의 모든 삶은
반드시 보람과 긍지로 자존감이 넘치는 풍요로운 기쁨으로 행복해진다는 것입니다. 이 책을 보고 당신을 위해 神이 준비한 행복을 찾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이제 경이롭고 흥분되는 神의 유전자 여행을 떠나 보세요…!